2016-06-07

John Lennon. 'Mother'




Mother
 
Mother, you had me,
어머니, 당신은 나를 낳으셨죠.
but I never had you
그러나 나는 당신의 사랑을 받지 못했어요
I wanted you,
나는 어머니와 같이 있기를 원했지만
you didn't want me
어머니는 나를 소홀히 하셨죠.
So I, I just got to tell you
그래서 이제는 당신께 말하려 해요
Goodbye, goodbye
안녕히.. 안녕히

Father, you left me,
아버지, 당신은 날 떠났지만
but I never left you
당신은 늘 내 마음에 있어요
I needed you,
나는 당신이 필요해요
you didn't need me
당신은 날 필요로 하지 않았어요
So I, I just got to tell you
그래서 이제는 당신에게 말하려고 해요
Goodbye, goodbye
안녕히...안녕히

Children, don't do
아이야, 내가 살아온 것처럼
what I have done
살지는 말아라
I couldn't walk
나는 앞으로 나아갈 수도 없었고,
and I tried to run
나는 가출을 시도 했어.
So I, I just got to tell you
그래서 이제는 너에게 말해
Goodbye, goodbye
안녕히 .. 안녕히

Mama don't go
엄마 떠나가지 말아요

Daddy come home
아빠 돌아오세요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